본문 바로가기
영화 향기

< 대부2 >

by 아프로뒷태 2010. 10. 10.

 

 대부 예고편

 

대부 메이킹 영상

 

 

 

디지털 리마스터링으로 돌아온

영화 역사상 최고의 걸작!

<대부2>

그 거대한 감동을 다시 확인한다!

 

                       

                                        

영국 엠파이어지 선정 최고의 영화, 타임지가 선정한 최고의 100대 영화, IMDB 20세기 최고의 영화 100편 선정 등 기록적인 찬사가 쏟아졌던 <대부>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의 작품성으로 평가받는 <대부2>(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출연: 알 파치노, 로버트 드니로)가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드디어 10 7일 개봉한다.

                                                                                                                                    

 

<대부2> 10 7, 드디어 오늘 대개봉!!!

스크린에 되살아 나는 거대한 감동을 확인할 수 있다!

 

<대부2> 가장 위대한 미국영화 편이며, 이제는 전설 이상의 전설이 작품이다. 무려 40 전의 영화이지만 영원한 생명력으로 세계인들의 가슴 속에 울림으로 남아있는 걸작 <대부2>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대부2>는 제 47회 아카데미 작품상, 남우조연상, 감독상, 각색상, 미술상, 음악상등 6개 부문을 수상하며, <대부1>에 이어 최고의 명성을 이어간 작품이다. 이는 아카데미 사상 최초로 속편이 작품상을 수상한 기록이었으며, 한 작품이 두 해 연속으로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로 이 기록은 아직도 깨지지 않고 있을 만큼 역사적인 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제29회 영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9회 전미 비평가 협회 촬영상, 감독상, 27회 미국 작가 조합 각색상, 감독상 등 1970년대 거의 모든 상들을 휩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최고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2>는 어쩌면 <대부>를 너무 잘 알고 있어서 극장에서 기필코 보고 싶은 향수의 관객과 행여 아직 <대부>를 잘 알지 못해 이번에야말로 극장에서 꼭 확인해보고 싶은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전편과 겨루는 2, 숭고한 비장 남성미의 상징판!”(유지나 평론가), “입 닥치고 당장 봐야 할 영화” (김봉석 평론가), “황홀과 전율, 속편의 최고봉!” (박평식 평론가) 등 언론과 평단의 호평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여준다.

 

 

 

저에 대한 관심은 바로 추천의 손가락버튼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