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향기

<렛미인> 내 안에 들어가게 해줄래?

by 아프로뒷태 2010. 10. 7.

 

 

 

세계적 베스트셀러를 부활시킨

<클로버필드> 감독의 첫 뱀파이어 프로젝트

<렛미인>

全美를 열광케 한 12살 소녀 괴수, 11 18일 한국상륙!

천사의 순수함 & 괴수의 잔혹함양면성을 담다.

 

2008년 전세계 영화팬들을 충격에 빠트린 화제작 <클로버필드> 매트 리브스가 만든 새로운 괴수탄생에 세계가 열광하고 있다. 12살 뱀파이어 소녀의 잔혹 로맨스 <렛미인 : Let Me In>(수입: ㈜누리픽쳐스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1118, 한국개봉을 앞두고 드디어 소녀의 실체를 공개하는 메인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네 안에 들어가게 해줘

살기 위해 200년간 피를 빨고, 사랑해야 했던 12살 소녀 뱀파이어 공개!

세계적 베스트셀러 뱀파이어 소설 <Let The Right one In (한국 출간 제목: 렛미인)><클로버필드>의 매트 리브스 감독이 새롭게 연출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렛미인>은 너무도 여린 소녀 모습을 하고 있지만 살기 위해 200년간 인간을 사냥해야만 했던 12세 소녀 뱀파이어의 잔혹로맨스를 다루고 있다.  ‘MTV 선정 2010년 주목해야 배우 및 감독 10으로 나란히 후보에 오른 매트 리브스와 할리우드 신예스타 클로이 모레츠의 만남은 국내에서도 역시 티저포스터 공개 후 포털사이트 다음(Daum) 실시간 개봉영화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토론토국제영화제 및 전미 개봉 후 미국 유명 영화전문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100%를 기록하는 등 이례적인 만점평으로 영화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티저포스터에서 입에 선혈을 담고 있던 잔혹한 괴수의 모습으로 충격을 선사했던 소녀와는 상반되는, 하얀 눈 위에 누워있는 천사 같은 소녀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순수를 의미하는 백색의 눈 위로 뿌려진 핏빛은 ‘12살 뱀파이어 소녀의 잔혹 로맨스라는 태그와 함께 소녀의 이중성을 암시하고 있다. 천사의 날개 모양을 한 눈밭 위로 미소를 띄우며 누워있는 미스테리한 소녀는 바로 영화 <렛미인>에서 살기 위해 200년간 인간을 사냥해야만 했던 뱀파이어 애비(클로이 모레츠 扮). 제목(Let Me In)과 동일한 뜻의 네 안에 들어가게 해줘라는 카피는 살기 위해 피를 빨고, 사랑을 해야만 하는 소녀의 잔혹함을 내포하기도 한다. 카피를 본 순간 눈 앞의 천사 모습은 그녀에게 목을 물려 퍼덕이고 있는 인간의 모습을 상상케 할 것이다.

 

천사의 얼굴, 아이의 마음을 한 뱀파이어 소녀의 무차별 공격이 시작된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충격적 괴수 탄생!

메인포스터와 함께 12살 소녀 괴수의 탄생을 알리는 30초 스페셜 예고편이 공개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가장 파워풀한 스릴러_Hollywood Reporter” “<식스센스>스타일의 장르적 만족감_Variety<트와일라잇>보다 100배는 흥미로울 것_Total Film등 세계 각계 언론으로부터의 호평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렛미인>1차 예고편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끔찍한 소녀 괴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어느 날 옆집으로 새롭게 이사 온 천사 같은 모습의 소녀 애비(클로이 모레츠). 그리고 이웃집 소년 오웬(코디 스밋-맥피)은 서서히 나타나는 소녀의 숨겨진 괴수 본성을 알게 된다. 순수하고도 해맑은 웃음을 지닌 소녀가 순식간에 사람의 목을 무는 괴수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순간, 그녀의 정체가 12살 뱀파이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살기 위해 피가 필요하고 인간을 죽일 수 밖에 없는 천사와 악마의 양면성을 지닌 그녀는 세계적 베스트셀러의 부활’ ‘<클로버필드> 매트 리브스 감독의 첫 뱀파이어 프로젝트의 화려한 크레딧과 함께 2010년 유일무이의 강력한 캐릭터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욱이 12살 뱀파이어 소녀와 그녀를 사랑한 두 남자의 잔혹로맨스라는 새로운 장르규정은 영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개봉을 한달 넘게 앞둔 10월 첫째주 월요일 또 다시 다음(Daum)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렛미인>. 이번 메인포스터와 예고편 공개로 그 기세를 모아 국내에 또 다른 이슈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클로버필드>의 매트 리브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는 이유만으로도 절대 실패할 수 없는 프로젝트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는 12살 뱀파이어 소녀를 사랑한 한 남자와 소년의 잔혹 로맨스 <렛미인> 2010 11 18일 개봉일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렛미인> basic information

감독 : 매트 리브스 <클로버필드>

원작 : A. 린드크비스트 <Let The Right one In (한국 출간 제목: 렛미인)>

출연 : 클로이 모레츠, 코디 스밋-맥피, 리차드 젠킨스

장르 : 뱀파이어 잔혹 로맨스

국내개봉 : 2010 1118

수입 : ㈜누리픽쳐스

배급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저에 대한 관심은 바로 추천의 손가락버튼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