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향기

소설의 영화화, 내 딸을 죽은 학생에게 독이 든 우유를!

by 아프로뒷태 2011. 1. 13.

 

 

"내 딸을 죽인 사람은 우리 반에 있습니다."

 

죽은 딸의 복수를 위해 학생들을 찾아왔다.

그리고 학생들의 책상앞에는 우유가 있다.

"모두들 마시세요."

학생들은 우유를 집어든다.

그리고.....

"내 딸은 죽인 학생의 우유에는 독이 있습니다."

 

 

일본을 강타한 경이적인 흥행!

센세이션을 일으킨 최고의 화제작!

<고백>

 

<고백> 13살 중학생들의 장난스런 살인, 그들에게 딸을 잃은 여교사의 우아한 복수,

그리고 사건을 둘러싼 그들의 잔인한 고백을 그린 영화입니다.

 

<고백>은 현재 2011년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 부문에 일본 대표작으로 출품되어

후보 노미네이트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습니다.

 

 

 

 

영화 <고백>은 초특급 베스트셀러 원작, 천재 감독과 연기파 배우의 열연을 꼽을 수 있습니다.

영화 <고백>은 일본 문단에 혜성같이 등장한 천재 신인 작가 미나토 가나에동명 베스트셀러 화제작 [고백]을 원작으로 한 작품. 출간과 동시에 치밀한 복선과 탄탄한 구성으로 극찬을 받은 원작 소설 [고백]13살 중학생이 저지른 살인 사건과 여교사의 복수라는 충격적인 소재를 통해 독자들의 열띤 찬반양론을 불러일으켰으며 현재까지 270만부의 판매고를 기록 중입니다.

 

영화화 결정 직후 발표된 2009년 일본 서점 대상 수상 소식은 영화에 대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해냈습니다. 또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스크린으로 완벽하게 옮겨낸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연출력, 주연을 맡은 마츠 다카코를 포함한 출연진들의 열연에 대한 입소문은 영화 흥행에 견인차 역할을 했습니다.

 

 

 

 

 <불량공주 모모코><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의 천재 감독 나카시마 테츠야가 메가폰을 잡고 <도쿄타워><히어로><4월 이야기> 등의 작품을 통해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일본 국민 여배우마츠 다카코 주연을 맡아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