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영점의 회복

by 아프로뒷태 2013. 1. 29.

한순간이었다.

모든 것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나의 품에 있던 모래주머니에서 모래가 새어나가기 시작했다.

모래는 차츰 벗어나 원점으로 흘러갔다.

텅 빈 모래주머니를 보며 한숨을 지었다.

또다시 반복해야 하는가?

그러다 메일을 받았다.

그 메일에 이런 글이 있었다.

 

영점의 회복


영원한 행복도
영원한 장애도 없습니다.

행복도 관리를 잘못하면
불행이 됩니다.
장애도 관리를 잘해서 극복하면
행복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행복을 가지려면
영점을 회복해야 합니다.
행복에 갇힌 사람은
행복의 노예가 된 사람이고,
장애에 갇힌 사람은
장애의 노예가 된 사람입니다.

거기에서 벗어나서
큰 대자유를 누리고자 한다면
영점을 회복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영원한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자 한다면
영점을 회복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