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년 10월24일 요즘 이야기

by 아프로뒷태 2011. 10. 24.
  • [Daum블로그]황동규,< 봄 밤 >: 봄 밤 혼자 몰래 마신 고량주 냄새를 조금 몰아내려 거실 창을 여니 바로 봄밤. 하늘에 달무리가 선연하고 비가 내리지 않았는데도 비릿한 비 냄새. 겨울난 화초들이 심호흡하며 냄새 맡기 분주하다. 형광등 불빛이 슬쩍 어두워진다. 화초들 모두 ..
  • [Daum블로그]나는 고도를 기다린다. : 그곳에서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있었다. 너의 손은 따뜻했다. 너의 손가락은 나의 손등을 톡톡 쳤다. 너의 기분이 좋다는 뜻이다. 나도 그랬다. 너의 손안에서 나의 손은 차갑지 않고 보드라웠다. 늘 차가웠던 손이 웃는 순간이었다. 암전이 ..
    image
  • [Daum블로그]나는 고도를 기다린다. : 그곳에서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있었다. 너의 손은 따뜻했다. 너의 손가락은 나의 손등을 톡톡 쳤다. 너의 기분이 좋다는 뜻이다. 나도 그랬다. 너의 손안에서 나의 손은 차갑지 않고 보드라웠다. 늘 차가웠던 손이 웃는 순간이었다. 암전이 ..
    image

댓글